Jump to content

가변 저항 및 회생 제동

From Derail Valley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heostatic & Regenerative Brake and the translation is 17% complete.
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

가변 저항 제동은 브레이크 슈를 마모하거나 과열시키지 않고 전동 철도 차량의 속도를 줄이는 대안적인 방법입니다. 디젤-일렉트릭을 ​​비롯한 전기차의 다이내믹 제동 기능이다.

가감 저항식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려면 운전자가 스로틀을 풀고 후진 장치를 차량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는 일반적으로 적용될 때 TM을 발전기로 바꾸는 레버에 의해 작동됩니다. 차량의 전기 회로가 재구성되어 TM에서 생성된 전류가 저항을 통과합니다. 이것은 강력한 팬에 의해 대기로 발산되는 열을 발생시키는 대가로 차량 속도를 늦춥니다.

전기 자동차에서 생성된 전류는 열로 바뀌는 대신 그리드 또는 온보드 배터리에 회수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회생 제동이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브레이크 시스템의 작동 원리는 매우 유사합니다.

가변 저항 및 회생 제동은 둘 다 일부 동력 차량에만 적용되며 대형 열차에는 매우 강력한 제동력을 제공하지 않지만 재치 있게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 제동 유형의 효과는 고속에서 가장 높습니다. 속도가 낮을수록 제동력이 약해집니다. 충분히 낮은 속도에서는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차량을 완전히 정지시키려면 운전자는 브레이크 슈에 의존하는 제동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운전자는 스로틀과 리버서를 다시 연결하기 전에 가감 저항 또는 회생 브레이크를 해제해야 합니다.